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제주 노형동 '미스틱3도 뷰 카페' 가볼만한곳, 추천 여행지, 공항근처
    여행 2021. 6. 1. 23:00

    미스틱3도


     

     

    *미스틱3도 뷰카페 (Mystic 3° View Cafe)*

    한라산을 아우르는 정원을 가지고 있는 제주도 최대의 가든 뷰카페입니다.

    전화번호 : 0507-1312-2905

    주소 : 제주 제주시 1100로 2894-49 1층 (제주 제주시 노형동 291-10 1층)

    영업시간 : 매일 오전 9시 ~ 오후 8시

    마지막 주문은 오후 7시 30분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안녕하세요~ 정신세계입니다!

  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노형동에 위치한 제주 최대의 정원카페 미스틱3도 뷰카페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제주 공항 근처에 신비의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.

    카페 입구부터 신경을 쓴 게 느껴지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전체적으로 나무나무한 느낌이 듭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내부 규모가 상당합니다.

    은은한 조명으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줬네요.

    안에서 보는 바깥의 풍경도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차가운 얼음이 들어있는 레몬물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

    이시린맛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화장실 옆으로 2층(옥상)으로 가는 계단이 보이네요.

    누구보다 자연스럽게 올라가 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층(옥상)에 가면 이렇게 시원한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 뒀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음료는 이렇게 준비가 되어있습니다.

    고퀄리티의 베이커리도 있는 것 같지만 못 찍었네요..

    정원에 입장료는 따로 받지는 않지만 음료를 구매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한 음료 사진은 급하게 마셔서 못 찍었네요...

     

     

    정원의 입구로 들어가 보니 사진 한 장에 전부 담지 못할 정도로 넓은 정원이 펼쳐지네요.

    완전 초록초록 눈 정화 제대로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이렇게 중간중간 포토존이 있어서 다양한 콘셉트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.

    자연친화적이라 벌레들과 원치 않은 교감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하시고요.

    예쁜 사진을 남겨보세요.

     

     

    돌하르방과 구멍 뚫린 바위가 멋지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여러 가지 문도 존재합니다ㅎㅎ

    축복의 문을 지나며 축복을 받아봅니다..

    로또 1 등각!

     

     

    미스틱3도 뷰카페의 마스코트인 작은말 포니에게 당근을 줄 수 있어서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네요.

    당근을 못 샀는데 옆에 떨어진 풀을 줘도 잘 먹더라고요ㅎㅎ..

     

     

    돼지는 돼지라 그런지 간식을 별로 못 얻어먹는 거 같아요.

    눈빛이 애절하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이렇게 중간중간 테이블과 의자도 있어서 음료를 가지고 정원에서 드실 수도 있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정원이 정말 넓습니다.

    연못의 크기도 상당하네요.

    사장님 땅부자네요.

     

     

    난실에서는 있어보이는 풀떼기들을 볼 수 있었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정원이 너무 넓어서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습니다.

    제주 여행 시 한번 들리셔서 정원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사진도 찍으시고 쉬어가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.

    이상 제주도 최대 정원 뷰 카페 미스틱 3도였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